전체 수업가능한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 네~회원님 뉴스톡 화상영어 수업가능 시간대는 매일 오전06:00시부터~ 오후24:00시까지 입니다. 강사가 지정해준 교재가 수준에 안맞습니다. 네~회원님 레벨테스트, 인터뷰는 10분정도 시간으로 회원님의 정확한 영어수준을 판단하기에는 미흡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만일 교재가 수준에 맞지 않다면 고객센터(T.02-525-0588)로 연락주시면 상담 후 변경해 드리겠습니다. 회사에서 지원을 받는데 영수증과 출석표가 필요해요 네~회원님 영수증은 마이페이지의 영수증/수강증출력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입금 완료하셨더라도 바로 프린트 하실 수 없습니다. 수업이 실제 시작하는 날부터 프린트가 가능합니다. 즉 수업이 진행되어야만 영수증을 프린트하실 수 있습니다. 그전에는 영수증을 출력이 안됩니다. 수강신청자와 회비 입금자 이름이 틀리는데.. 네~회원님 수강 신청 시 수강신청자와 입금자 이름이 틀리시면 수강신청 결재시 입금자명에 실제 입금하시는 분의 이름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 수강료를 입금하고 꼭 게시판이나 전화로 알려드려야 하나요? 네~회원님 입금과 수강신청을 정상적으로 하셨다면 수강 하루 전까지 수업스케줄을 입력해 드립니다. 그러므로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수강날짜 하루전에 마이룸에서 자신의 스케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단 입금자명과 수강신청자 명이 틀리면 수강신청서 제일 마지막 부분에 알려주시면 됩니다. 전화비나 추가금액은 없나요? 네~ 회원님 수업료 안에 전화비가 포함되어 있고, 수업은 강사가 전화를 걸게 되어 있습니다. 그러므로 모든 전화비는 본사에서 지불하고 있습니다. 추가로 회원들이 지불해야하는 비용은 없습니다. 레벨 테스트는 어떻게 구성되나요? 네~ 회원님 레벨 테스트는 시험과목과 일반영어의 2가지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. 시험과목중 한 예로 IELTS 시험 준비생은 IELTS 형식(파트1, 2, 3)으로 이루어지며 일반 영어회화의 경우 단어, 발음, 듣기, 읽기, 이해력, 태도, 문법 등 종합적인 테스트를 합니다. 대략 소요시간은 20분 정도 됩니다. 수강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 네~ 회원님 온라인으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강사와 시간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. 번거러우시면 저희 고객 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저희가 상세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. 레벨 테스트 후 결과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 네~ 회원님 레벨 테스트 결과는 회원 로그인을 하신 뒤 왼쪽상단에 테스트 결과를 클릭하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결과는 보통 테스트 후 짧게는 1시간 이내 길게는 하루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. 레벨테스트 결과가 웹싸이트에 올려지면 자동으로 지정하신 핸드폰으로 테스트 업데이트 완료 문자가 나갑니다. 문자를 받으시고 확인하시면 됩니다. ^^ 수업은 매달 1일에 시작하나요? 네~ 회원님 수업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부터 언제든지 시작이 가능합니다. 강사는 어떤 분들인가요? 네~ 회원님 강사는 대부분 영어권 거주 외국인이며 대학교에서 교육 관련 전공 하였으며 실제로 영어 어학원등에서 교육을 한 경험이 풍부한 분들로만 선정된 유능한 분들이십니다. 매일 다른 강사와 수업을 하나요 네~ 회원님 수업이 시작되면 담임 강사가 끝까지 전담해서 수업을 해 드립니다. 단, 수업 중 강사에 대한 불만 등으로 인하여 강사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. 이유 없이 강사를 계속 바꾸실 수는 없습니다. 수업 연기는 어떻게 하나요? 네~ 회원님 수업연기의 기준은 회원님의 수강상품별로 차등이 있으며, 연기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. 전화영어 1) 주2회 기준 - 월 1회 2) 주3회 기준 - 월 2회 3) 주5회 기준 - 월 3회 화상영어 1) 주2회 기준 - 월 1회 2) 주3회 기준 - 월 1회 3) 주5회 기준 - 월 3회 수업연기의 신청은 연기를 원하는 수업 당일 수업시간 3시간 이전까지 수업연기가 가능하며, 이후의 수업연기는 처리되지 않습니다. 수업 시간 변경을 할 수 있나요? 네~ 회원님 수업 시간 변경은 월 1회에 한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. 단, 수업시간 변경으로 인하여 담당 강사가 바뀔 수 도 있습니다.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석 시에는 어떻게 되나요? 네~ 회원님 전화영어의 경우 담당 강사가 3번 이상 전화 시도 하였으나 응답이 없는경우 화상영어의 경우 수업시작 후 10분이 경과 후에도 강의실에 입장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수업이 결석처리 되며, 보강수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석시에는 마이페이지>수업연기 신청 혹은 고객센터 T. 02)525-0588로 유선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